심곡3동 행정복지센터 행정서비스 이행기준
- 서로 배려하고 소통하는 행복한 일터 분위기를 조성하여 업무능력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겠습니다.
- 주민자치 활성화와 마을공동체 사업운영을 통해 시민이 함께하는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겠습니다.
- 항상 친절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응대하며,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시민이 만족하는 최선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시민의 복지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안내하여, 복지서비스 수혜자를 늘리고 복지 체감도를 향상시키겠습니다.
- 지역주민 주도의 이웃돕기 참여를 유도하여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, 동시에 상시 이웃돕기 체계를 마련함으로써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하겠습니다.
서비스 제공부서 및 연락처
서비스명 | 제공부서 | 전화번호 | FAX |
---|---|---|---|
| 행정안전팀 | ☎ 625-5541 ~5544 | 625-5549 |
| ☎ 625-5545 ~5547 | ||
| 복지팀 | ☎ 625-5551 ~5554 | |
| ||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