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사동 행정복지센터 행정서비스 이행기준
- 서로 배려하고 소통하는 행복한 일터 분위기를 조성하여 업무능력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겠습니다.
- 가. 주민자치 활성화와 주민생활 현장 방문 및 관내 순찰을 실시하여 건의·불편사항을 먼저 파악하고 이를 동정에 반영하여 주민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- 나. 쾌적한 민원실 환경을 조성하고,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최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시민의 복지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안내하여, 복지서비스 수혜자를 늘리고 복지 체감도를 향상시키겠습니다.
- 가. 지역주민 주도의 이웃돕기 참여를 유도하고 상시 이웃돕기 체계를 마련하여 나눔문화 확산 및 복지안전망을 구축하겠습니다.
- 나. 찾아가는 복지상담, 가구별 욕구에 따른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연계 · 제공하여 주민의 다양한 복지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.
서비스 제공부서 및 연락처
서비스명 | 제공부서 | 전화번호 | FAX |
| 소사동 행정복지센터 행정안전팀 | ☎ 625-5602 | 625-56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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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소사동 행정복지센터 복 지 팀 | ☎ 625-5611 |